회사소개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누구나 쉽게 언론의 역할에 접근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독자들의 수준도 과거에 비해 매우 높아진 것 또한 현실입니다.
하지만 접근성이 쉬워진 만큼 넘쳐나는 기사와 콘텐츠 중 독자들을 충족시킬 제대로 된 내용을 찾아보기 힘든 세상입니다.
타인의 기사나 콘텐츠를 복사해 단어 몇 개 또는 순서만 바꿔 재탄생한 저질콘텐츠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외신보도를 인용해 손쉽게 Reproduce하는 행동 또한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기사는 발로 써야 한다'는 언론의 양심이 사라진 것은 물론, 자기의 기사에 대한 책임과 도덕성 또한 찾아보기 힘들어 졌습니다.
N사 같은 대형포탈사이트의 납득하기 힘든 기사배열 정책 때문에 정성스럽게 생산된 값어치 있는 콘텐츠가 독자를 찾아가지 못하고
사장되는 것 또한 한국 내 언론이 맞이한 현실이자 문제이기도 합니다.
저희 (주)코아스포츠는 이러한 문제점들을 보완하여 수준 높은 기사와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탄생한
메이저리그 전문 온라인 매거진(웹진)입니다. 미국 현지에서 수 십년간 메이저리그 현장을 취재하며 쌓은 노하우와
취재 네트워크를 활용해 수준 높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관련 콘텐츠하면 자연스럽게 '코아스포츠'가 떠오를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nline News Media (C) Koa Sports. All Rights Reserved Since 2014